내 치아를 위한 선택? 실속보장 치아보험으로! > 치아보험

본문 바로가기

치아보험

내 치아를 위한 선택? 실속보장 치아보험으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12,591 회 작성일 23-07-12 14:19 댓글 0

본문

치아보험 특징 한 눈에 알아보기

우리가 탄수화물이나 당분을 섭취하면 치아에 어느 정도 남아있게 되고, 남아 있는 음식물을  제거하기 위해서 양치치실 등 청결 도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려서부터 꾸준히 양치하는 습관을 들이면 다행이지만 양치를 귀찮아하고 소홀히 하면 치아에 남아 있는 음식물에 의해서 충치균이 생길 수 있습니다.



나중에 충치가 생기고, 치아에 통증이 생기면 치과에 가서 치료를 받아야 하는데 막상 치과에  가려고 하면 비용적인 부분에 대해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먼저 가입하기 전에 본인의 치아 상태를 진단받고 가입하는 것이 진단형이고, 필수 고지사항만 보험사에 알린 후 가입하는 것이 무진단형입니다.


이곳에서 한번 확인해 보세요.

@@애드센스@@

슬라이드1.PNG


무진단형은 계약 체결을 하기 전에 따로 검사를 받지 않고 가입을 진행해볼 수 있는 유형으로, 진단형에 비해 상대적으로 수월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진단형보다 보장 범위에 제한이 있을 수 있고, 면책기간과 감액기간 적용을 받습니다.



진단형치아보험은 무진단형과 다르게 면책기간과 감액기간이 없고 상대적으로 보장 범위가 넓습니다. 


하지만 무진단형과 비교해서 비교적 보험료가  높을 수 있으며, 진단을 받아야 하는 만큼 가입 과정이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충치 치료를 받기 위해서 치과에 방문하면 보존치료를 받을 수 있을 거예요.


보존치료는 크라운 치료나 아말감을 이용한 충전 치료가 있고, 아말감 말고도 다양한 재료를 활용하고 있는 충전치료도 있습니다.

@@애드센스@@

만약 발치를 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보철치료 중 하나인 임플란트를 해야 될 수도 있는데 임플란트 비용 역시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평소에 양치를 열심히 하는 등 치아 건강을 관리하는 동시에 치아보험으로 혹시 모를  치과 치료에 대한 대비를 할 수 있습니다.


치아보험에 가입하기 위해 준비할 경우 가입 방법과 각종 유의사항 등에 대해 알고 있으면 좋을 것 같네요.


치아보험 보장내용 간편하게 체크!
치아보험 싸게 가입하는 방법 
치아보험 면책기간은 무엇일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건 1 페이지

이미지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insuhub.krv.kr All rights reserved.